본문 바로가기

2018/09

(15)
[구글 애드센스 주간 수익 공개] 2018.9.23 - 9.29 안녕하세요. 동글동글 재테크입니다. 최근 애드센스의 주간 수익을 보면 점점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검색 유입량이 점점 많아지다 보니, 자연스럽게 수익이 늘어나네요. 목표를 적자면 일평균 1달러! 1달러가 이렇게 소중하다니 ㅋㅋ 애드센스 주간 수익을 올리며 한주를 넋두리하고 있습니다. 사람을 만난다고 바빴던 시기들이 지나갔고 이제는 나 자신에게 많은 시간을 들이고 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것이 무엇인지, 내가 하고 싶은 일이 무엇인지, 어떤 것을 할 때 내가 행복한지를 분석 후 그것을 집중하고 반복하여 효율을 올려보겠습니다. 첫 번째로, IT 전문분야의 4시간짜리 강의를 준비입니다. 약 한 달간 준비할 예정이며, 블로그에 연재하며 정리 후 PPT 도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두 번째로, 운동 -> 건강해지는 ..
[P2P 투자] 8퍼센트 이벤트 9월의 투자왕 도전 -> 후기삼대장에 당첨! 안녕하세요. 동글동글 재테크입니다. 오늘 오후, 지인들과 테니스 레슨을 받고 운동 후에는 삼겹살이므로 고기를 냠냠한 후에 카페에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던 때였습니다. 전화 한 통이 걸려와 이 시간에 누굴까 해서 받았더니 8퍼센트라고 합니다. 헉 뭐지!! 머릿속에서 잠깐 생각해보니 아하!! 블로그로 후기를 남긴 9월 투자왕에 내가 당첨되었구나 생각이 들더군요. 두근두근한 마음에 제가 투자왕인가요? 라구 물어보니 아쉽게도 "후기삼대장"이었습니다. 그래도 이름은 더 멋있네요 삼대장이라니! ㅋㅋ 마음에 듭니다. P2P 투자에 수익금이나 관리를 위해 8퍼센트 홈페이지를 자주 들어가던 중 아래 공지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투자왕이라니 뭘까? 싶었죠. 8퍼센트의 투자 상품 소개와 내가 투자한 이유 등을 작성하면..
디지털 노마드를 읽고 10PING(텐핑) 가입 완료! 새로운 마케팅 도전. 안녕하세요. 동글동글 재테크입니다. 지인의 추천을 받고 읽어본 디지털 노마드 입니다. 어제 빌려서 새벽까지 읽고 오늘 마지막으로 다 읽었으니 하루만에 책을 다 읽었네요 ㅎㅎ ( 저는 주로 교보도서관 앱으로 책을 빌려 읽습니다. ) 최근 읽었던 구글 애드센스 관련 책들과 유사하여 읽는데 어려움이 없었고 비슷한 내용이 많아 금방 읽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디지털 노마드라는 학문이 있다면 구글 애드센스는 하나의 전공 같이 등장 하더군요. 대학교에서 전공과목이 하나가 아닌 것처럼 다양하게 돈버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책 내용 중 이미 알고 있는 내용이 90% 였습니다. 제 느낌은 이렇게 돈버는 사람도 있다정도의 직업 소개였습니다. 노하우 같은 건 크게 없었습니다. 좀 색다른 노하우가 하나 있다면 텐핑의 광고를..
IT 억대 연봉자라도 부업이 필요한 이유 안녕하세요. 동글동글 재테크입니다. 아마 재테크나 부업 같은 일들이 연봉이 높은 사람들에게는 필요 없고, 굳이 하지 않을 것이다 라는 편견을 없애기 위해 글을 씁니다. 저의 경우에는 작년 원천 징수가 1억이 넘습니다. 제가 이전에 썼던 P2P 투자에서 원천 징수 1억이 넘는 사람만 될 수 있는 소득 적격 투자자가 인것을 인증했으니 확실한 것이죠. 저의 연봉은 향후 10년 이상 계속 증가 될 것이고 원천 징수 2억도 5년안에는 달성 될 것 입니다. 대한민국 현실에서 보면 고연봉자 라고 불리는 제가 왜 부업을 할까요? 그 이유를 풀어 보자면, 제가 가진 기술은 고액 연봉을 받을 수 있는 남들이 하기 어려운 기술입니다. 그리고 그 기술은 특정 대기업에서만 활용 가능하며 그 곳이 아닌 곳에서 사용하지 않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주간 수익 공개] 2018.9.16 - 9.22 안녕하세요. 동글동글 재테크입니다. 매주마다 구글 애드센스 주간 수익을 정리하기로 마음 먹었는데 정리할 수록 아쉬움만 크네요. 지난주 $3.02 에서 $1.29 로 반 가까이 줄었습니다. 시간이 지날 수록 쓴 글이 많아지고 유입이 더 많아져야 할 것 같았는데 오히려 수익이 더 줄고 있다니... ㅠ ㅠ 주간 수익 중 0원은 없다는 것에 안도하겠지만 클릭이 한번도 발생이 되지 않은 적도 있었습니다. 아직 블로그의 총량이 부족한 걸까요? 이제 막 한달 블로그를 운영 했는데 너무 배부른 소리 일수도 있겠네요. 구글 애드센스 관련 책들을 살펴 보면 적어도 6개월 이상 글을 쓰고, 400개 이상의 글들을 보유하고 있을 때 수익이 난다고 합니다. 그 정도가 블로그가 되려면 아직 멀기도 멀었기에 오늘도 열심히 달려봐야..
[P2P 투자] 자동분산투자 하기 좋은 8퍼센트 안녕하세요. 동글동글 재테크 입니다. 오늘은 P2P 투자 중 1만원 단위의 자동투자를 제공하는 8퍼센트에 대해서 리뷰해 보겠습니다. 1. 사이트 디자인 8퍼센트의 사이트 디자인은 훌륭합니다. 제가 여태 본 다른 P2P 업체 중에서 가장 UI/UX 에 신경을 많이 썼다고 생각됩니다. 8퍼센트는 대부분 개인자금 대출자가 대부분이라 대출자의 정보들을 알 수 있습니다. 제가 클릭한 사람이 심사등급 D 이긴 하지만 사람들이 저축은행 및 캐피탈, 현금 서비스도 많이 이용하더군요.. 8퍼센트의 대시보드도 훌륭합니다. 투자상품에 대한 그래프가 한눈에 알아 볼 수 있도록 잘 표시됩니다. 8퍼센트의 디자인중 그래프는 다른 P2P 업체와 다른 특별함이 있는데요. 지급 스케줄에서 원금보다 얼마 이상이 증가하는지에 대한 그래프..
[P2P 투자] 루프펀딩 연체율 갱신 (51.6% 연체, 부실률 1.18%) 안녕하세요. 동글동글 재테크입니다. 루프펀딩의 연체율이 갱신되었네요. 8월 6일 기준 32.3% 에서 9월 18일 기준 51.6%가 되었습니다. 루프펀딩의 연체율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의도한지는 모르겠지만 재빨리 슝 지나가니 잘 확인 하셔야 합니다. 연체율이 51.6% 지만 저 연체율은 믿을 수 없는 연체율입니다. 제가 투자한 4개의 종목 중 3개가 연체 되었지만 1종목만 연체중으로 바뀌었기 때문이죠. 루프펀딩의 연체율은 70~80%가 넘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루프펀딩은 8월 20일 이후로 더이상 신규펀딩을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연체율이 이렇게 어마무시한테 누가 펀딩하겠나요. 빨리 이 상황이 잘 해결되어서 제 돈도 잘 돌려 받았으면 좋겠네요 흐헝헝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P2P 투자] 높은 수익률을 원한다면 어니스트 펀딩! 안녕하세요 동글동글 재테크 입니다. 오늘은 어니스트펀드에 대해서 리뷰해 보겠습니다. 저는 앞선 2개의 펀드(테라펀딩, 투게더펀딩) 에서 안정적인 투자를 하였기 때문에 이외의 사이트에서는 조금 공격적으로 투자해 보고 싶었습니다. 사실 어니스트 펀드까지도 연체율, 부도율이 1% 내외였기 때문에 안정적이라고 볼 수 있긴 하지만 사람의 생각에 따라 다르니깐요 ㅎㅎ 1. 사이트 디자인 개인적으로는 좀 아쉽습니다. 테라펀딩이나, 투게더펀딩에서는 자체 등급이 있어 어느정도 위험한지 아닌지를 알 수 있는데요. 어니스트펀드 투자 상품 확인 란에서는 그 것을 바로 알 수가 없네요. 하지만 그런 등급들은 클릭해서 들어가면 모두 확인이 가능하며, 모든 P2P 투자 업체 사이트중 가장 투자처에 대해서 자세하게 적혀 있다고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