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이야기

디지털 노마드를 읽고 10PING(텐핑) 가입 완료! 새로운 마케팅 도전.

안녕하세요.

 

동글동글 재테크입니다.

 

 

지인의 추천을 받고 읽어본 디지털 노마드 입니다.

 

어제 빌려서 새벽까지 읽고 오늘 마지막으로 다 읽었으니

 

하루만에 책을 다 읽었네요 ㅎㅎ

 

 

( 저는 주로 교보도서관 앱으로 책을 빌려 읽습니다. )

 

디지털노마드

 

최근 읽었던 구글 애드센스 관련 책들과 유사하여 읽는데 어려움이 없었고

 

비슷한 내용이 많아 금방 읽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디지털 노마드라는 학문이 있다면

 

구글 애드센스는 하나의 전공 같이 등장 하더군요.

 

대학교에서 전공과목이 하나가 아닌 것처럼

 

다양하게 돈버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책 내용 중 이미 알고 있는 내용이 90% 였습니다.

 

제 느낌은 이렇게 돈버는 사람도 있다정도의 직업 소개였습니다.

 

노하우 같은 건 크게 없었습니다.

 

 

 

좀 색다른 노하우가 하나 있다면 텐핑의 광고를

 

페이스북 광고로 연결시킨다 정도 였는데

 

이것도 오히려 마이너스 수익이 될 수 있는 공격적인 마케팅입니다.

 

한번 해보고는 싶긴 했지만 자본을 투자해서 돈을 버는건

 

금융 수익정도로만 제안하고 싶네요.

 

 

 

네이버 카페 및 페이스북으로 마케팅을 하는 방법을 알려주기도 했지만

 

사실 모르는 사람은 없을 겁니다.

 

어떤 아이템으로 접근 해야 하는지가 문제겠죠.

 

 

좋았던 문구를 담자면,

 

 

* 돈의 언어를 공부할 방법

 

1. 자신의 몸값을 높이는 공부를 해서 벌어들이는 수익을 늘린다.

2. 벌어들인 돈으로 돈 버는 것을 공부한다.

3. 사람에게 투자한다.

 

지금 제가 하고 있는 작업과 일맥상통한 내용입니다.

 

벌어들이는 수익을 높였고, 벌어들인 돈으로 돈버는 곳을 공부 중입니다.

 

앞으로는 사람에게 투자하는 방법을 연구해봐야 겠네요.

 

 

"더 적은 것으로 더 많은 것을 성취하는 것,

더 적은 돈으로 더 많은 돈을 버는 것,

더 짧은 시간을 투자해서 더 많은 시간을 얻는 것,

더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성과를 얻는 자본주의 속 숨겨진 공식이다. 

 

직장에 오래 버티며 많은 시간을 일한다고 해서 돈을 버는 시대는 지났다.

최소한의 노력으로도 돈을 벌 수 있다."

 

제가 추구하는 방법중의 하나입니다.

 

더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성과를 얻는 것.

 

평소 일을 할때도 이와 같이 일을 하곤 했죠.

 

 

책을 읽고 난 후에 얻은 것 중 하나는

 

필자가 강조하는 텐핑도 한번 도전해야겠다 입니다.

 

바로 가입해서 구글 애드센스와 비슷한 소문내기 박스를 한번 설치해 보았습니다.

 

 

 

 

텐핑은 마케터의 등급을 나눠 놓았는데 이런 등급을 나눠 놓아

 

마케터들끼리의 경쟁을 유도하는것 같습니다.

 

최근 많은 회사들이 도입한  게이미피케이션의 연장선으로 보이네요.

 

 

텐핑

 

 

텐핑을 집중적으로 하면 블로그가 저품질로 빠질 우려가 있다고 하지만

 

저는 그런게 두렵지 않아 상관이 없습니다 ㅎㅎ

 

 

디지털 노마드에서 텐핑하나 얻고 갑니다.

 

이 마케팅 분야도 공부해 볼 가치가 있어 보이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