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글 에드센스 수익

[구글 애드센스 주간 수익 공개] 2018.9.16 - 9.22

 

안녕하세요.

 

동글동글 재테크입니다.

 

 

매주마다 구글 애드센스 주간 수익을 정리하기로 마음 먹었는데

 

정리할 수록 아쉬움만 크네요.

 

지난주 $3.02 에서 $1.29 로 반 가까이 줄었습니다.

 

 

시간이 지날 수록 쓴 글이 많아지고 유입이 더 많아져야 할 것 같았는데

 

오히려 수익이 더 줄고 있다니... ㅠ ㅠ

 

 

 

주간 수익 중 0원은 없다는 것에 안도하겠지만

 

클릭이 한번도 발생이 되지 않은 적도 있었습니다.

 

 

아직 블로그의 총량이 부족한 걸까요?

 

이제 막 한달 블로그를 운영 했는데 너무 배부른 소리 일수도 있겠네요.

 

 

구글 애드센스 관련 책들을 살펴 보면

 

적어도 6개월 이상 글을 쓰고,

 

400개 이상의 글들을 보유하고 있을 때 수익이 난다고 합니다.

 

 

그 정도가 블로그가 되려면 아직 멀기도 멀었기에

 

오늘도 열심히 달려봐야죠!!

 

 

그리고 이 블로그의 또 하나의 문제점은

 

네이버에서 검색이 안 된다는 겁니다..

 

통누락이니 이런말들을 믿지 않았는데

 

이렇게 당하고 나니 황당하네요.

 

 

 

이 상황이 충격적이긴 하지만

 

다음과 구글에서는 검색이 되니 조금 지켜봐야 할 것 같네요.

 

 

동글동글 재테크는 제가 수익이 나고 있는

 

P2P 투자, IT 부수입, 구글 애드센스에 대하여 기고 중이지만

 

예전에 주식, 부동산, 금융 등을 다양히 공부했던 이력이 있어

 

해당 부분들도 추가로 글을 써볼까 합니다.

 

 

 

그리고 이전까지는 IT 관련 서비스로 돈을 벌 생각을 못 했는데

 

구글 애드센스 계정이 생겼으니 다양한 방법으로 돈을 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 바빠지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