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2P 투자

[P2P 투자] 8퍼센트 이벤트 9월의 투자왕 도전 -> 후기삼대장에 당첨!

안녕하세요.

 

동글동글 재테크입니다.

 

 

오늘 오후, 지인들과 테니스 레슨을 받고

 

운동 후에는 삼겹살이므로 고기를 냠냠한 후에 

 

카페에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던 때였습니다.

 

 

전화 한 통이 걸려와 이 시간에 누굴까 해서 받았더니

 

8퍼센트라고 합니다.

 

 

헉 뭐지!! 

 

 

머릿속에서 잠깐 생각해보니

 

아하!! 블로그로 후기를 남긴 9월 투자왕에 내가 당첨되었구나 생각이 들더군요.

 

두근두근한 마음에 제가 투자왕인가요? 라구 물어보니

 

아쉽게도 "후기삼대장"이었습니다.

 

 

그래도 이름은 더 멋있네요 삼대장이라니! ㅋㅋ

 

마음에 듭니다.

 

 

P2P 투자에 수익금이나 관리를 위해 8퍼센트 홈페이지를 자주 들어가던 중

 

아래 공지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투자왕이라니 뭘까? 싶었죠.

 

 

8퍼센트의 투자 상품 소개와 내가 투자한 이유 등을 작성하면 된다고 합니다.

 

상세한 후기를 남기면 투자왕의 당첨 확률이 높다고 적혀 있었습니다.

 

선발 내역에서 보면 투자왕이 20만 포인트, 후기삼대장이 10만 포인트였습니다.

 

이 포인트는 다른 P2P 업체에는 없는 파격적 포인트죠!

 

 

저는 9월 중순 쯤 8퍼센트에 대해 리뷰를 했던 포스팅이 있었습니다.

 

해당 글을 투자왕 양식에 조금 수정을 해서 제출을 했더니

 

 

9월의 투자왕!!

 

>> 후기삼대장 << 등극!!!

 

 

 << Link : https://www.8percent.kr/board/notices/233/ >>

 

 

후기 당첨으로 블로그가 노출되니 저에게도 좋은 상황이 되었네요.

 

P2P 투자 리뷰로 시작한 블로그가 벌써 10 만 원의 수익을 주었네요.

 

 

얼마 전 발견한 네잎클로버의 기운이 벌써 시작되었나 봅니다.

 

8퍼센트 고맙습니다!

 

앞으로도 승승장구하세요~!

 

 

- 후기삼대장 이광* 드림

 

 

> 추천인 제도가 있어 추천인 코드를 넣으면 2000 포인트를 준다고 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해서 가입하시면 됩니다!

 

추천인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