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이야기

인스타그램 1000(1K)명 팔로워 달성하기

안녕하세요

동글동글 재테크 입니다.

 

이전 글에서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를 정리하면서 팔로워 1000명을 만들어 보겠다고 결심한 바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에 대한 정리

안녕하세요 동글동글 재테크입니다. 오늘은 인스타그램 팔로워에 대한 이야기를 조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왜 이렇게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늘리려고 난리일까요? 당연히 돈이 되기 때문입니

dongledongle-money.tistory.com

 

저의 경우 10월 20일에 계정을 생성하여 3주 만에 팔로워 1000명을 달성하였습니다.

본업과 정말 무관하게, 얼굴 노출 없이 정보성 콘텐츠로 최신에 잘 나가는 릴스를 참고해서 동영상만 만들었습니다.

별다른 의미는 없고 마케팅을 공부하고 팔로워를 늘리는 기술을 연구하기 위해서였죠.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등을 검색하여 Chat GPT, 유튜브, 블로그 등에서 정리한 내용들을 분석하며 적용해 보았습니다.

 

팔로워를 올리는 팁을 드리자면 새로운 계정으로 인식할 때 인스타그램 자체 알고리즘에서 추천을 많이 받습니다.

그래서 팔로워를 올리고 싶다면 계정을 생성하고 한 달 정도 열심히 활동을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본인과 비슷한 주제를 올리는 계정들을 맞팔하며 소통을 많이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나의 성향과 비슷한 계정이 맞팔되어 있다면 사람들에게 추천됩니다.

 

마지막 팁은 쉬운 길은 없다는 것입니다.

팔로워를 늘린다는 것은 절대적으로 본인의 시간을 많이 써야 합니다.

양질의 콘텐츠도 올려야 하고 팔로워 들도 관리해야 합니다. 좋아요도 열심히 눌러줘야 하고요

신경 쓰고, 소통하고, 노력한 만큼 팔로워가 올라갑니다. (본인이 인플루언서가 아니라면요)

 

릴스는 딱 23개 정도 만들면서 팔로워 1000명을 달성었고, 이후에 따로 관리는 하지 않을 계획입니다.

본인의 음식점을 운영하거나 퍼스널 브랜딩을 하시는 분들은 인스타를 운영하면 좋을 것 같네요.

 

이번에 경험하며 배운 내용을 잘 기록해 두었고

다시 어떤 계정을 만들더라도 1000명은 한 달안에 만들 수 있겠다고 확신합니다.

 

즐거운 경험 공유는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