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업 이야기

직장인 부업을 위한 멘토?

아기 고양이 그려줘 ( 고양이 그려달라고 했는데 왜 이런,,, )

재테크 관련된 책과 부업 관련된 책을 보다 보면,

본인의 경험을 강의나 전자책으로 파는 것을 많이 보곤 합니다.

 

최근에는 스마트 스토어에 월 매출을 일정이상 만들어 준다는 내용으로 강의를 봤는데요,

3달 만에 순수익 월 600만 원 와우!

 

하우스마트 쿠팡 위탁판매로 순수익 월 600만원 번 후기 인증

쿠팡 계정 정지 풀린 날로부터 1달이 지났다. 한 달의 정지 (휴식 시간)을 갖고 다시 힘차게 시작한 나의 ...

blog.naver.com

궁금해서 강의비를 알아보니 200만 원 이더군요.

하우스마트로 강의만 해서 월 1억씩 번다고 합니다. 

 

와우 돈은 역시 이렇게 벌어야 하는군요 (탈세 느낌이 팍팍 납니다.)

코스모스가 가득한 가을 풍경을 그려줘

일단은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만약 돈을 정말 잘 버는 노하우가 있다면 가족, 직원 등을 이용해서 나만 더 잘 벌 것 같은데

나의 노하우를 시중에 다 풀어서 나의 사업을 경쟁하는 상대를 만들다니 이런 성인군자 같은 분이 또 있을까..

 

그것이 아니라면, 내가 직접 운용하는 순수익보다

강의비가 더 쏠쏠하게 벌리기 때문일 수도 있다는 가정도 해봅니다.

낙엽이 떨어지는 가을 풍경을 그려줘

어쨌든 돈을 많이 벌고 있는 것은 맞습니다.

 

제가 분석하자면 상대방이 나에게 돈을 쓰게 하려면 상대방의 어려움을 해결해 줘야 하는데

그 분야가 단순 취미 같은 것이 아닌 돈을 벌게 해주는 분야니까 사람들이 더 많이 돈을 지불하는 것이죠.

 

한 달에 순수익 얼마 보장 이런 엄청난 문구로!!

호수가 있는 가을 풍경을 그려줘

사실 200만 원이 그렇게 큰돈은 아닙니다.

월 순수익이 얼마인데, 이 정도 돈은 충분히 투자 가치가 있죠

배우는데 돈도 투자하지 않고 뭔가 얻으려고 하는 것 자체가 도둑놈 심보입니다.

 

하지만 이 돈을 버는 것이 계속 돈을 벌 수 있는지

시장 조사도 하고, 책이나 유튜브, 블로그 등 다각도로 분석 후에 강의를 듣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참, 나도 부업으로 돈 벌고 있는데? 하면서 나도 강의로 돈 벌 수 있지 않나? 생각을 해보신다면

제 대답은 이 분처럼 강의로 성공하기는 정말 어렵습니다.

 

내가 할 줄 아는 것과 알려주는 것은 매우 다르며,

강의로 이 정도를 팔려면 마케팅을 하는 포인트를 잘 알고 있고

핵심은 어그로를 얼마나 잘 끄느냐인데 문구들이 매우 고수의 느낌이 나네요.

 

오늘도 한 수 배우고 갑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