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업 이야기

부업으로 돈을 벌고 싶다구요?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부업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본업으로 생계가 가능하기 때문이죠

 

내가 먹고 살만큼 돈을 번다

사실 그것은 매우 중요한 일이 맞죠.

취직을 못하는 사람도 요즘 많으니까요.

그리고 회사일만 해도 하루의 기력을 다 써버리니 부업을 할 여유조차 없을 수 있죠

 

하! 지! 만!

그것을 뛰어넘을 정도로 재정 위기를 겪고 있다면?

그리고 내가 너무나 회사를 다니기 싫어서 빨리 돈을 벌어서 퇴사하고 싶다면?

회사 외에 내가 뭔가 한 푼이라도 벌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싶다면?

 

어떻게든 부업이라는 것은 본업 이외에 자신의 능력을 써서 돈을 버는 행동입니다

이것은 보통 열정이 없다면 시작하기 어려운 일중에 하나죠

 

저는 정말 부업으로 돈을 벌고 싶다면 독하게 마음을 먹어라고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놀 거 다 놀고 취미 즐길 거 다 즐기면서 돈 버는 사람을 거의 보지 못했습니다.

 

어떤 아이디어가 떠올라서 실행했더니 딱 잘 버는 사람?

유튜브에서는 자주 볼 수 있는데 진짜 성공한 한 명정도라서 유튜브에 나오는 거죠

본인이 하면 절대 그렇게 안 벌립니다.

 

저는 누군가 부업으로 적지만 정기적인 수입을 벌고 있다

그 사람은 정말 대단한 사람이라고 박수 쳐주고 싶습니다.

아무나 할 수 없는 일이고 너무너무 대단한 사람입니다.

 

그 하나의 소중한 수입이 점점 발전되고 집중해서 커지는 것이 부업의 특성입니다.

다만, 단순히 시간을 돈으로 바꾸는 부업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배달업, 대리운전 등등)

시간을 투자하면서 전문성을 갖추어서 시급이 올라갈 수 있는 부업을 더 찾아보세요.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는 부업도 좋습니다.

크몽이나 숨고 같은 플랫폼이 아니라도 자그마한 강의를 도전해 보세요

누군가 사지 않더라도 전자책을 도전해 보고, 글도 써보시기 바랍니다.

 

지금 당장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