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0

(7)
[구글 애드센스 주간 수익 공개] 2018.9.30 - 10.06 안녕하세요. 동글동글 재테크 입니다. 지난주에 일평균 1달러를 넘는게 목표로 정했었는데요. 이번주에 넘어 버렸네요? 와우! 말하는데로 이루어지는 거라면 이제 다음 목표는 일평균 3달러! 일평균 3달러만 넘어도 한달에 한번씩 계좌로 입금이 될텐데 소소한 행복이 될 것 같네요.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공개한지도 4주차가 되었습니다. 보니깐 수익이 정말 많이 늘었더군요. 최근 1일 1포스팅으로 꾸준히 블로그에 유입이 발생해서 일방문자가 늘어나다보니 자연스럽게 수익도 증가한 것으로 보입니다. 블로그로 글이 잘 써져야 좋은 아이템인데 재테크 관련글은 공부를 하면서 써야 하더군요. 최근에는 "읽으면 진짜 이모티콘으로 돈 버는 책" 을 읽었는데 읽었는데도 저는 이모티콘으로 돈을 벌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그나마 애드..
[P2P 투자] 미드레이트의 보라! 서비스 소개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1년간 꾸준히 로또를 샀던 투자 후기 안녕하세요. 동글동글 재테크 입니다. 오늘은 1년간 꾸준히 로또를 구입한 후기를 이야기 해보려 합니다. 딱 1년전, 회사가 너무 바빠 정신을 못 차릴 정도로 힘든 시절 저 자신과 다짐을 합니다. 지금부터 매 주마다 꾸준히 로또를 구입한다!! 당시 같이 일을 하던 동료 2명과 로또 구매 팀을 꾸려 항상 같이 로또를 샀었죠. 아침에 만나면 안부 인사를 이렇게 묻곤 했습니다. "이번 주 로또 샀냐?" 힘든 야근 후에는 특히 빼먹지 않고 로또를 구입을 했습니다. 로또 구입 때는 항상 이런 마음이죠. "1등 걸리면 이 회사 뜬다. 욜로 시작이다" ㅋㅋㅋㅋ 저는 꾸준함, 시간은 절때 못 이긴다. 라는 말을 믿는 편입니다. 어떤 일을 시작해도 꾸준하고, 성실하게 하죠. 그래서 로또도 1년동안 한결같이 꾸준하게 구매했..
[P2P 투자] P2P 누적투자금액 2위의 신흥 강자 피플 펀드! 안녕하세요. 동글동글 재테크 입니다. 9월에 각 P2P 투자 업체에 대해 대부분 소개 했지만 피플펀드를 빼먹었네요 ㅎㅎ 제가 넣었던 금액이 크지 않다 보니 잊을뻔 했는데요. 투자금액이 많진 않지만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1. 사이트 디자인 피플펀드의 사이트 디자인은 타 사이트에 비해 특별한 것 없고 나쁘지도 않습니다. 제가 생각하기엔 특색이 없어 무난한게 장점이랄까요? ㅋㅋ 피플펀드는 좋은 상품을 트렌치A 라고 소개합니다. 자체적으로 평가상품에 대한 등급을 측정하는건 P2P 업체에서 꼭 있어야 하는데 8퍼센트처럼 A~D 까지 세부적으로 매겨지지는 않아 아쉬웠습니다. 나의 투자 보기도 무난합니다. ㅋㅋ 누적 수익을 볼 수 있긴 하지만 월별 수익을 보기가 좀 어려운 것 같아요. 월별 수익에 대한 그래프는 8..
[P2P 투자] 8퍼센트 10만 포인트 지급받아 재투자 진행 안녕하세요. 동글동글 재테크입니다. 최근 8퍼센트의 게시글이 많아졌습니다. 그만큼 8퍼센트에서 이벤트가 많이 발생하고 있네요. 얼마전에 후기 삼대장에 당첨되게 되었는데 당첨 포인트가 계정으로 지급 되었습니다. 2018/09/28 - [P2P 투자/8퍼센트] - [P2P 투자] 8퍼센트 이벤트 9월의 투자왕 도전 -> 후기삼대장에 당첨! 2018/10/02 - [P2P 투자/8퍼센트] - [P2P 투자] 8퍼센트 추천 시스템으로 감사 포인트를 받았습니다. 문자로 포인트 지급을 친절하게 알려주는 센스! 10만 포인트지만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한번 투자를 한 후에 돈으로 돌아오게 되죠. 투자후기 10만포인트와, 감사포인트 2000 포인트 총 102,000 포인트가 쌓였습니다. 이제 재투자..
[P2P 투자] 8퍼센트 추천 시스템으로 감사 포인트를 받았습니다. 안녕하세요. 동글동글 재태크입니다. 얼마전 8퍼센트에서 후기삼대장에 뽑혀 공개된 후로 사람들이 8퍼센트에서 유입이 되더군요. 평소에 P2P 업체의 추천 시스템을 무시(?) 하다 싶을 정도로 메인계정과 부계정끼리도 등록을 안하고 있었죠. 그런데 이번에 후기를 적을 때 추천인 코드를 꼭 넣어야 한다는 항목이 있어서 별 생각 없이 넣었는데... 몇 일이 지나고 이렇게 포인트를 받게 되었습니다. 추천도 2명이나 되었다네요?! 얼떨결에 받은 포인트긴 하지만 지급된것도 확인 하였습니다. P2P 투자로도 돈을 벌 수 있지만 이렇게 추천인 제도를 통해 돈을 버는 방법도 있군요. 저에게 후기삼대장 포인트도 주고, 추천포인트도 주다니.. 8퍼센트 감사합니다! 앞으로 8퍼센트 관련글에는 추천인 코드 글을 마지막에 무조건 넣..
2018년 9월 부수입 결과 - 월수입 100만원 돌파 안녕하세요. 동글동글 재테크입니다. 9월에 얻게 된 부업 & 부수입을 공개합니다. 월 수익 1,080,827원으로 이번 달에 100 만원을 돌파했습니다. 수입의 60%이상 (66만 원)을 P2P 투자로 벌었네요. 연체가 될까 가슴을 졸이지만 효자 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습니다. P2P 투자로 이 정도의 수익이 나오는지는 사실 몰랐습니다. 이번에 재테크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각 P2P 업체 별 수익금을 정리하게 되었고 이렇게 많은 수익을 얻는지 알게 되었죠. 10월, 11월에도 꾸준한 IT 부수입이 있고, 12월에는 100만 원 이상의 IT 부수입이 들어올 것 같아 부수입 200만 원을 목표해 봅니다. 12월쯤에 애드센스도 대박이 터지면 좋겠지만 블로그는 6개월 이상을 바라보는 장기 프로젝트라 꾸준하게 수익만..